블로그 이미지
매직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7)
TV (27)
영화 (1)
드라마 (2)
음악 (54)
연예계소식 (46)
스포츠 소식 (5)
기타등등 (14)
커튼이불침구 (15)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첫 출연에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당당히 1위를 한 신효범.

첫가수의 무대에서 난 널 사랑해를 선보였다. 여전한 가창력을 뽐낸 신효범. 그녀의 등장은

분명 나가수에서 또 하나의 레전드를 보여주고 갈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앞서 선곡을 할때 여러곡을 번복하며 곡을 선택을 못하고 있었다.

그중에 이은미의 애인있어요, 이승철의 인연, 백지영의 그여자 김범수의 보고싶다등등 여러곡중에

첨엔 백지영의 그여자를 택했다가 이승철의 인연을 선택하는듯 했다. 개인적으론 이때 아싸 했다. 이승철의 엄청난 팬인

본인은 이승철이 나오는것을 제일 기다리고 있지만 그게 안되면 다른 가수들이 이승철의 곡을

부르는것을 보고싶었다. 이전에 김범수가 네버엔딩스토리를 했었지만 목상태가 별로 좋은 상태가 아니었기에

제대로 소화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것을 신효범이 한다니 엄청 좋아했었는데

결국 가지고 나온 곡은 j.k 김동욱의 미련한 사랑이었다. 이 선곡을 들었을때 김동욱의 느낌이 너무 강했기 때문에

아무리 신효범이라도 과연 이곡의 진한 남성의 색을 표현할 수 있을까 했다. 하지만 그것은 나만의 한정적인

생각의 범주안에서만 일어난 일이었다. 중간 점검에서 신효범이 부른 미련한 사랑은 그야말로 김동욱의 색이

완전히 빠지고 신효범의 색으로 가득차다 못해 완전한 재해석이 되어 경이로운 느낌을 보여주었다.

대형가수라는게 괜히 말이 있는것이 아니라는것을 또한번 느꼈다. 이승철의 리메이크 앨범(곡)도 들어보면 이런느낌으로

이승철의 색으로 새롭게 바뀐 것을 많이 들어보고 경이로움을 느꼈는데 신효범이 그자리에서 중간 점검으로 보여주니

소름이 돋았다. 편곡적으로 새로운건 없지만 신효범이라는 가수의 역량을 무엇보다 확실히 느끼게 해준 중간점검 무대였다.

생각한것보다 더 뛰어난 역량을 보여줘 내가 가지고 있던 신효범이란 가수에 대한 신뢰가 더욱 높아졌다.

그리고 이번 나가수의 주제인 ost의 선곡들을 보며 가장 많이 느낀건 ost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받은 백지영의 곡이 가장 많이 언급된 것이었다. 역시 원조멤버의 힘을 가진 백지영이란 가수의

실력을 대변해준것도 있지 않았나 생각해봤다.

이번주 나가수의 중간점검은 예능프로(?)답게 재미있는 요소가 예전보다 더 많았던거 같았다. 

 

 

 


Posted by 매직님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