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매직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7)
TV (27)
영화 (1)
드라마 (2)
음악 (54)
연예계소식 (46)
스포츠 소식 (5)
기타등등 (14)
커튼이불침구 (15)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추석을 맞아 아이돌 빅쇼라는 프로그램을 sbs에서 했다.

*글의 요지만을 파악하고 싶다면 맨 아래쪽을 보시고,

이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상황까지 보고싶다면 전부 읽어주세요 ^^





처음으로 현아가 나와 춤을 선보였다. 원더걸스시절부터 현아의 춤솜씨는

좋았고 포미닛에서도 현아의 춤솜씨는 단연 돋보인다. 프로그램에서 오프닝으로 춤을 선보이는것만으로도

현아의 춤실력은 인정을 받는듯하다. 그이후 포미닛의 멤버가 전부 나와 춤을 마무리 했다.





그다음은 애프터스쿨의 무대가 이어졌고. 바로 또 포미닛의 muzik 무대가 다시 이어졌다.















뒤이어 한승연 구하라 이승기 산다라박 G드래곤이 무대에서 인사를 하고 카라의 무대가 이어졌다.

산다라박이 이런 자리에 선건 처음 보는듯하다. 약간은 긴장한듯한 모습도 느꼈다.




카라는 장윤정의 "어머나" 를 들려줘 트로트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뱀이다"도 이어서 부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보통 특집이라하면 평소에 안보여줬던 모습을 보여주는데 특집에 걸맞는 무대였다.

이어서 카라의 숙소공개가 이루어졌다.

숙소공개는 너무 재미있는 화면의 연속이었다. 말이 필요없다 일단 사진으로 보자.


전에 놀러와에서 민낯이 더 청순하고 낫다는 규리양. 본인의 호언장담(?)답게

아침에도 떳떳한 그녀를 볼 수 있었다.










숙소공개가 끝나고 카라의 무대가 이어졌다.

역시 무대에서의 모습은 숙소에 있을때와는 완전 딴판이다.

역시 가수는 무대에서 제일 빛이 나는거같다.



뒤이어 2AM 소녀시대가 소개를 해주었다. 바로 이승기의 무대가 이어졌다. 이승기의 첫(?) 댄스곡무대였다.

춤의 임팩트는 없고 그냥 1박2일에서봤던 정도의 춤이랄까? 기분은 비슷했다.

바로 "결혼해줄래" 의 무대가 이어졌는데 "찬란한 유산"의 OST로 많은 인기를 얻은 곡이다.

무대로는 처음 선보였다고 한다.



다음으로 아이돌이 아이돌에게 묻다 라는 코너로 이어졌다. 2AM이 소녀시대를 인터뷰하는 모습이었다.

윤아와 태연의 모습은 보이질 않았다. 여러가지 질문이 이어졌다. 소녀시대가 불렀으면 더 좋았을 노래로

수영이 포미닛의 뮤직을 꼽았다. 그리고 얼굴과 몸 둘중에 좋은 사람을 꼽으라고 2AM중에서 뽑으라는 질문.

행복하냐고 하는 질문이 이어졌다. 조권은 여기서도 큰 웃음을 주었다. 조권의 끼는 대단한거같다.



이어 2AM의 샤방샤방 무대가 이어졌다. 이어서 아브라카다브라를 부르는 2AM,  특히 조권은 예능프로에서도

보여줬던 그 끼 그대로 무대를 이어갔다. 가수보다는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가수인거같다. ㅋㅋ



이어서 2NE!과 지드래곤의 언플러그드 I DONT CARE가 이어졌다. 노래의 내용은 여자가 바람피는 남자에게 경고

하는 내용이지만 권지용이 남자의 할말을 랩으로 풀어준 가사가 돋보였다.

그리고 본 무대로 2NE1의 무대가 이어졌다. 방송공개로는 처음이라는 두곡을 선보인다.

첫곡은 파이어의 리믹스 버전. 뭔가 더 활발한 모습의 무대였다. 이어서 렛츠고 파티라는 미공개곡이 이어졌다.

아이돌이 아이돌에게 묻다는 권지용이 카라에게 질문내용을 말해주는것이었다,

안타깝게도 잠시 컴이 다운되어 제대로 못봤다 ㅠㅠ



조권이 여러가지 표정을 보이는걸 현아, 제시카, 산다라박이 재현했는데 다들 표정이....쩔었다. ㅋㅋ



이어서 소녀시대 안무 연습실이 나오고 안무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다시만난세계를 다시 선보이는데 오래전에 했던 곡이라 그런지 다들 춤을 많이 틀린 모습을 보여줬지만

무대에서는 물론 잘 했다. 이번엔 9명 모두 나온 무대를 보여줬다. 태연과 윤아는 자주 빠지는듯하다.

따로 개인스케쥴이 많나보다.  뒤이어 댄스를 선보이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최고의 히트곡이었던

GEE 무대가 이어졌다. 역시 오랜만에 봐도 GEE무대는 좋다. ㅋㅋ



뒤이어 요즘 최고의 인기와  표절문제로 논란이 있었던 G-DRAGON의 무대가 이어졌다.

산다라박도 무대를 같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같은 소속사라 그런지 친해 보였다. 이어서 2NE1과 스페셜

게스트의 무대가 계속 이어졌다. 스페셜 게스트는 빅뱅이었고 이들의 인기를 실감하듯이 방송시간이

좀더 긴 느낌이 들었다. 그런데 빅뱅이 스페셜 게스트라는게 좀 이해가 안간게 프로 자체가 아이돌 빅쇼인데

어째서 현 아이돌이 스페셜 게스트가 될 수 있는것인가. 최근 YG의 가수들의 인기를 반영하는듯한 모습

을 빅뱅이 나오면서 더욱 확실하게 느꼈다. 대성은 아직 병세가 회복이 안되어 나오지 못했다.

프로그램을 다 보고나니 프로그램 뒷부분의 지분률이랄까... YG가수들이 굉장히 많은 시간을 독점했다.

아이돌 특집이 아닌 YG특집같다는 느낌을 후반부에서는 지울수가 없었다.

MBC가 SM출신을 좀 많이 나오게 하듯이 SBS에서는 YG쪽을 좀더 실어주는 느낌이 있다.

어차피 이런 프로그램이야 크게 고민할거없이 그냥 즐기면 되는것이긴 하지만 아이돌 특집이라고 하기에는

다른 아이돌의 지분률이 좀 적었던게 사실이다. 카라는 나름 숙소공개로 특권을 누리긴 했지만 어쨋든

YG를 위한 방송이었단 느낌이 큰건 사실이었다.






제 블로그에서 제가 그린 만화 보고 가세요 ^^

http://magicsangwon.tistory.com/category/매직의%20연재만화%20%22나쁜놈%22          <<< 연재중인 만화 바로가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